소기업, 소상공인의 희망재단 제주신용보증재단 로고

페이스북
  • home
  • sitemap

보도자료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나선 제주신용보증재단
 글쓴이 : 제주신용보증...
작성일 : 2017-06-12 09:22   조회 : 522  
SNS 전략 주제로 CEO 경영아카데미...“다양한 전문 프로그램 이어갈 것”

ceo아카데미.jpg
▲ 9일 제주신용보증재단이 진행한 CEO경영아카데미. ⓒ 제주의소리

 

제주신용보증재단(이사장 강태욱)은 9일 제주상공회의소에서 제주지역 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자생력 강화를 위한 ‘CEO경영아카데미’를 열었다. 300여명의 소상공인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작년 시작된 CEO경영아카데미는 성공적인 기업인 육성을 취지로 분야별 전문강사를 초빙해 최신 경영 트렌드를 다루는 무료 특강이다.

이번 특강에는 맨써마케팅 성공학코칭센터의 이해원 대표가 ‘SNS 파워블로그 마케팅’을 주제로 연단에 섰다.

사전행사로 사회적협동조합 제주로 소속 변호사, 회계사, 경영지도사가 참석한 가운데 무료 법률·세무·마케팅 분야 1대1 상담도 진행됐다.

이날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전통시장과 관광지, 골목상권 등 곳곳에서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소상공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소상공인 경영안정화 지원은 민선 6기 도정의 중요 경제공약인 만큼 관광객, 기업투자 등 성장의 열매가 지역상권 곳곳으로 스며드는 선순환 경제구조를 만들기 위해 소기업·소상공인들과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CEO경영아카데미 공동 주관 기관인 제주희망기업협의회의 이순섭 회장은 “앞으로도 제주 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아카데미 교육을 이어가겠다”며 “상호 정보교류와 기업체 멘토링 역할을 강화해 도내 기업이 한 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제주신용보증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주 자영업자들의 경쟁력 강화와 경영애로 해소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http://www.jejuso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